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신 국어 자료! 쉽고 편하게! 좋은 자료를 !

공지사항

by 배추왕 2020. 6. 16. 09:27

본문

728x90

 

여기저기 국어 내신 자료를 제공하는 공유 사이트를

아직도 찾아다니며 시간을 낭비하고 계십니까?

조잡하게 만들어진 국어 자료를 얻기 위해 돈까지 지불하고 계십니까?

이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5월부터 시작한 [수능특강] 문학 해설서, 변형 문제집, 독서 고난도 문제집, 문법 문제집에 대한 호응도가 너무 좋게 나와서 저 또한 감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부터 시작한 '내신 문제집' 제작 사업과 필요한 자료만 요청해서 내신 시험을 준비하는 프로그램이 자료를 받으신 분들로부터 호응도가 높고 대부분의 구입자께서 재구매 의사를 밝히고 계십니다.

 

<KSP 국어문제연구소>가 이제 시작한 사업체이지만,

그 역사는 1997년으로 올라갑니다.

<평촌 KSP국어학원>을 운영하기 전부터 국어 강사를 시작하면서 국어 자료를 조금씩 준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002년 <배추왕 국어교실>,

2004년 <KSP 국어학원>으로 이어지면서 점차 모이는 자료가 많아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지금도 하루 10시간 이상을 자료 준비하는 것으로 소일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많은 자료들을 <KSP 국어문제연구소>를 통해 필요한 분들에게 제공하는 사업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이 자료들은 <평촌 KSP국어학원>에서 수업을 하거나, 내신 대비 자료로 모두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인간이 하는 일이니 오타가 있고 정답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이점은 너그럽게 좌 부시는 센스!^8^)

문제가 보이면 보이는 대로 수정하고 있습니다.

 

믿음과 함께 정리하고, 꼼꼼하게 풀어보는 국어 자료!!

<KSP 국어문제연구소>가 제공합니다~~

 

국어 문제집이나 국어 자료

요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일과 쪽지로 필요한 부분을 자세하게 작성해서 보내 주십시오.

(예- 출판사 비상. 고등 국어 1,2,3단원 전체. 추가로 현대시 님의 침묵(한용운), 누가 하늘을 보았다 하는가(신동엽)...... 작품 해설은 꼭 보내 주시고, 내신 기출 문제, 모의고사 기출과 변형 문제로 작품 당 30문제 정도 부탁 드립니다~. 이때 가지고 있는 자료는 꼭 알려주세요~~)

 

그럼 제가 그 자료를 보고 양이 어느 정도이고, 작업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 문제 유형 등을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이때 가격도 알려 드리게 됩니다. 그럼 그 내용 읽어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결정하셨으면 계좌로 입금해 주시고 메일 주소(쪽지의 경우) 알려주시면 1일 이내 무조건 자료를 보내 드립니다.

자료는 프린트해서 pdf로 스캔을 깔끔하게 해서 보내 드립니다.

 

 

보유하신 자료와 중복되지 않고, 최대한 실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로 선별해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자료 일부를 <해피 캠퍼스>라는 곳을 통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료를 다운받아 사용하시는 것을 보고,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곧 <해피 캠퍼스>에 올린 자료들은 내릴 것입니다.

만족도가 높은 국어 자료! 꼭 필요한 자료! 수능과 내신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립니다.

 

 

 

#KSP국어학원#평촌국어학원#안양국어학원#EBS수능특강문학해설#EBS수능완성문학독서자료#EBS연계교재변형문제#국어독학카페#국어문학기출문제#화법과작문문제#언어와매체내신대비자료#고등국어문제#중등국어내신대비자료#문법문제#화법과작문문제#문법이론정리#화법과작문내용정리#고전소설문제와해설#현대소설문제와해설#현대시해설과문제#수능기출해설과자료#수능문학자료실#학력평가자료#모의고사기출문학해설#모의고사문학변형문제#모의고사기출변형문제 #2021수능특강자료 #KSP국어문제연구소 #국어내신자료 #국어수능자료구입 #내신성적향상

 

728x90

관련글 더보기